걸그룹 대거 투입 ‘7전8큐’ 시즌2 더 독하게 돌아왔다!
성공리에 마무리한 ‘7전8큐’, 시즌2로 다시 찾아온다!
리얼당구예능 ‘7전 8큐’가 시즌2로 새롭게 다시 돌아온다.
‘7전8큐’는 8명의 승부사들이 국내외 최정상 당구 선수들에게 3개월간 당구를 배우면서 마주치는 고난과 역경을 극복해 나가는 당구 성장스토리를 담은 리얼 당구 예능으로 지난 3월 큰 관심과 호평 속에 시즌1을 마무리 지었다.
‘7전8큐 시즌2’는 시즌1에 출연했던 스포테이너 신수지, 가수 조정민, 모니카를 비롯해 요즘 대세인 걸그룹들이 대거 투입되며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신수지와 모니카는 시즌1 최종대결에서 공동우승을 차지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시즌2에서도 일취월장한 당구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선수들을 지도할 감독으로는 허정한, 조재호가 또 한 번 나선다. 이들은 ‘당구의 대중화’를 위해 시즌1에도 출연한 바 있다.
허정한은 지난 3월 ‘2018 대한당구연맹 전국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국내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조재호는 4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아시아 선수권 3쿠션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적인 선수의 위엄을 보여줬다.
리얼 당구 예능 ‘7전8큐’ 시즌2는 당구를 전 국민적인 스포츠로 성장시키기 위해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고 편안하게 다가가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라인업으로 8명의 승부사들과 당구의 세계로 빠져들게 될 ‘7전8큐’ 시즌2는 5월말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