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아이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메뉴 닫기

MBC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한국PD대상’ 예능 작품상 수상!

  • 2018.03.28 15:37

MBC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한국PD대상예능 작품상 수상!

 

 

MBC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한국PD대상’ TV부문 예능 작품상을 수상했다.

 

315() 진행된 제 30한국PD대상에서 MBC플러스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TV부문 예능 작품상 수상작으로 수상하는 선정되었다. ‘한국PD대상은 방송을 통해 자유언론과 사회문화 발전에 기여한 PD 및 방송인에게 주는 상으로 현직 PD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수많은 쟁쟁한 지상파 예능을 제치고 예능 작품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무대에 오른 문상돈PD외국인 호스트, 출연자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출연자들에게 공을 돌렸다. 이어 "사계절을 함께 고생한 제작진, 스태프들 정말 고생이 많았다. 여러분 없었으면 절대 이 작품 나오지 못 했다. 방송을 하는 모든 사람들이 느낄 것이다. 주변 사람을 챙기지 못 하는 것이 딜레마다. 항상 뒤에서 응원해주는 가족, 스태프의 가족에게도 이 영광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017 세상을 밝게 만드는 사람들문화 분야 수상, ’2018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여행 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 수상에 이어 한국PD대상예능 작품상 수상까지 3관왕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되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해외여행이 아닌 국내여행이라는 역발상의 콘셉트와 외국인들 눈에 비친 한국이라는 신선한 리얼리티 구조, 그리고 한국을 사랑하는 알베르토 몬디의 진정성 있는 진행과 김준현-딘딘-신아영의 막강한 3MC군단이 더해져 파일럿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잠시 휴식 기간을 가고 있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재정비를 가춘 뒤 MBC에브리원을 통해 다시 돌아 올 예정. ‘한국PD대상시상식은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90분간 MBC를 통해 방송된다.